"/> 곽정은 전남편과 이혼한 진짜 이유는? - 내몸 설명서

곽정은 전남편과 이혼한 진짜 이유는?

곽정은 전남편과 이혼한 진짜 이유를 소개합니다. 요즘에는 연애에 대한 새로운 관점이 생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더는 연애가 젊은 사람들만이 영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인식이 자리 잡고 있는 중인데요. 그간 방송되었던  JTBC의 마녀사냥 KBS 조이의 연애의 참견 등에 출연하여 유명세를 얻은 작가이자 기자 출신인 곽정은 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곽정은 전남편과 이혼한 진짜 이유
곽정은 전남편과 이혼한 진짜 이유

곽정은 전남편과 이혼한 진짜 이유는?

곽정은 씨는 78년생 현재 나이 40세로 서강대학교 영문학 학사를 졸업하고 현재까지 작가 겸 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연애전문가 , 연애 박사로 불릴 정도로 연애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거침없이 말하는 것으로 유명하기도 한데요 그녀가 지금의 모습이 있기 전에 한 번의 이혼을 경험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곽정은 전남편은 구체적으로 누구인지 밝히지 않았지만, 방송에서 이혼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하기도 했는데요

최근 한 매체의 인터뷰에서 올해가 이혼 10주년 차이며 곽정은 전남편과 이혼 후 많은 연예를 경험해왔고 만나고 헤어진 모든 남자들에게 고맙다는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곽정은 씨는 최근 ‘안녕하세요’에 출연하여 당분간 연애할 생각이 없다고 말했지만 연이은 질문에 만나는 사람이 있기는 하지만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말했는데요.

40세의 돌싱으로 자유로운 연애를 추구하는 모습이 당당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곽정은 전남편 이혼이후 자신의 삶이 많이 변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더 당당하게 자신의 영역을 넓혀가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