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센돔 가격 알아보기 - 내몸 설명서

센돔 가격 알아보기

센돔 가격을 소개합니다. 세계적인 발기부전 치료제라고 하면 비아그라와 시알리스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실데나필과 타다라필이라는 오리지널 성분으로 수십 년 동안 부동의 판매 순위를 지켜온 오리지널 의약품인데요 하지만 몇 년 전부터 국내 제네릭 제품들이 대거 출시되면서 국내 오리지널 판매량은 줄어들고 복제약의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센돔 가격
센돔 가격

센돔 가격 알아보기

오늘은 대표적인 제네릭 제품 센돔 가격과 판매량 상승의 원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 센돔은 국내 타다라필 성분의 발기부전 치료제 중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의약품인데요. 센돔, 구구, 타오르, 카마라필, 고든은 릴리사의 타다라필 성분으로 제조된 의약품이지만 센돔이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원인은 센돔 가격이 오리지널 의약품인 시알리스 보다 저렴하기 때문인데요. 환자 부담액 기준으로 시알리스는 5 mg에 5500원 20mg에 1만 7천 원대인데 비해 센돔 가격은 5mg 1000원~1500원 20mg은 3000원 ~ 4000원 사이로 약 5배 정도나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종근당은 센돔을 성공시키기 이전 발기부전 치료제 야일라를 판매하기도 했는데요 결정적으로 바이엘과 판매 제휴를 청산한 이후 직접 제네릭 시장에 뛰어들면서 성과를 낸 것으로 보입니다.

오리지널과 효능은 거의 같으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정제 이외에도 필름형 타입으로도 제공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반응을 이끌어 냈다고 생각되는데요 저라도 같은 효능이면 저렴한 복제약을 이용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